수수료를 한 푼도 떼지 않는, 투명한 모금문화를 만들어 나가고 싶습니다

여타의 사회복지기관이나 재단들처럼 ‘리듬오브호프’도 원활한 운영을 위해선 적지 않은 비용을 필요로 합니다. 영상 촬영에 필요한 카메라와 녹음기 등의 장비를 구비해야 하고, 매번 지방에 계신 사례자 분들을 만나러 갈 때마다 교통비와 이에 따른 보험료, 식비 등을 부담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아픈 아들의 수술비로 당장 한 푼이 아쉬운 사례자 분의 절실한 마음을 누구보다 잘 알기에,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리듬오브호프’ 를 통해 전해준 온기를 도움이 필요한 분께 변함없이 그대로 드리고 싶기에, 우리는 최소한의 제작비나 운영비도 떼지 않고 모금액 전부를 사례자 분들께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히려 콘텐츠 제작과 운영에 필요한 비용은 동아리 자체적으로 부원들이 회비를 걷어 충당하고 있습니다.

Full Story!
Our favor

더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을 드리는‘리듬오브호프’ 가 되기 위해선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동아리 회비를 걷는다고 하더라도 전남 영광, 충남 서천, 강원도 철원, 경남 사천, 대구 등. 더군다나 도움이 필요한 사례자 분께서 지방에 살고 계신 경우가 많아서 멀리 촬영 갈 때의 비용부담도 여간 큰 것이 아닙니다. 최대한 많은 사람들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지만, 현실적인 요건으로 어쩔 수 없이 사례 제작을 포기해야 하는 상황에서 부원들이 느끼는 낭패감과 상실감은 이루 다 말할 수 없습니다. 타인을 돕고자 하는 마음을 최우선으로 두고 자비를 들여가며 어두운 곳 소외된 이웃들의 삶을 재조명하고 있는 ‘리듬오브호프’가 이러한 신념을 지키며 더 많은 사람들을 도울 수 있도록 응원해주세요. 전국 방방곡곡을 돌며 어렵고 힘든 이들에게 실질적인 희망을 전해주고 있는 ‘리듬오브호프’ 의 따뜻한 발걸음에 함께 동참해주세요.

사례 당 평균 모금액 730만원

사례 당 평균 실비용 15만원


교통비

사정상 산골 오지의 교통편이 열악한 곳에 살고 계시는 후원 대상자 분들이 많습니다. 이러한 경우 왕복 고속버스비와 시내버스 비용, 자가차량 봉사자의 경우 유류비 부담이 적지 않습니다.

장비 및 수리비

리듬오브호프에서는 봉사자들에게 촬영 장비를 대여해주고 있습니다. 가끔 이러한 대여 장비들이 고장나거나 수리를 요하는 일이 발생하곤 합니다. 그 비용이 크기 때문에 봉사자들이 촬영 장비 수리비를 지불할 여력이 안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숙박비

시골소도시에서의 1박 2일의 촬영이 이루어질 때도 종종 있습니다. 촬영과 왕복 이동 일정이 당일치기로 불가능한 경우 발생되는 숙박비가 봉사자들에게는 예기치 못한 부담이 됩니다.

홈페이지 운영관리비

리듬오브호프는 홈페이지를 통해 구호신청을 받습니다. 이를 유지하고 관리하기 위한 기초적인 비용이 쓰이고 있습니다. 또한 정보 접근성이 떨어지는 소외계층 분들을 위해 안내문과 신청서를 지역사회에 나누어주고 있습니다.

후원계좌

1005 703 299555

우리은행

예금주:리듬오브호프